default_setNet1_2

시흥시1%복지재단, TSK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9.11.30  20:11:36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장철 맞아 지역사회의 활발한 참여 속에 마무리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은 11월 26일 함줄도시농업공원에서 ‘TSK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 행사를 시흥시 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했다.

‘TSK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는 TSK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영석)을 비롯해 (주)성담솔트베이, 시흥시곤충산업연구회,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도시농업관리사 31명, 시립능곡어린이집, 시흥시1%복지재단이 후원했으며, 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직접 재배한 배추 2000여 포기를 지원했다.

또 시흥시동자원봉사센터협의회와 대한적십자사 시흥지구협의회, 북한이탈주민 등 많은 시민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시흥 시민사회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날 완성된 김장김치는 10kg 350상자로, 시흥관내 행정복지센터 3곳, 복지관 1곳, 푸드뱅크 3곳, 생활시설 7곳, 공동생활가정 6곳, 기타복지시설 3곳에 전달돼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전달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TSK코퍼레이션 오세욱 경영본부장은 “여러 자원봉사자들과 후원단체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힘쓸 것.”라며 소감을 말했다.

서재열 시흥시1%복지재단 대표이사는 “TSK코퍼레이션을 비롯한 많은 후원기업과 단체, 그리고 이웃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후원기업과 단체, 그리고 여러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우리 고장 시흥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변화하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도 더 좋은 시흥을 만들기 위해 견마지로의 수고를 마다하지 않을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TSK코퍼레이션은 국내 최대 종합환경기업으로, 현 세대는 물론, 미래 세대에게 안전한 환경, 풍요로운 삶의 질을 제공하기 위해 기술집약형 물 관리, 자원 순환형 폐기물 관리 등 스마트한 환경기술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이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 구현과 더 나아가 인류와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미래의 세상을 위해 기업의 이익 실현 뿐 아니라 사회 공익 실현에도 기여하고 있는 견실한 기업이다.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