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흥시경영인연합회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19.11.16  21:10:11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진대 회장 “28개 경영단체 의견 수렴해 기업 애로사항 건의 할 터”

   
 

시흥시경영인연합회가 11월 14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발대식을 갖고 출범을 알렸다.

아울러 시흥시 경영인연합회 네트워크 발전을 위해 시흥산업진흥원-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공동으로 시흥시장과의 대화를 마련했다.

먼저, 시흥산업진흥원이 마련한 1부 행사는 시흥시경영인연합회 발대식으로, 시흥시 경영인 연합회 운영취지 설명, 발대식, 김진대 시흥경영인연합회장 인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초대 연합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진대 회장은 “시흥시경영인연합회는 관내 모든 기업의 애로사항 건의는 물론 산업체와 기관, 학교간의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의 발전과 시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됐다”며 “오늘 설립의 의의를 새롭게 다지고 그동안의 작은 목소리를 한데 모아 좀 더 큰 목소리를 내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 “미래에 대한 진취적인 마인드로 시대에 부응하고, 변화에 대응하며, 회원들과 함께 강소기업이 되는 날까지 시와 대학과 소통해 시흥시에서 꼭 필요한 경제단체가 되도록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임병택 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뜻깊은 발대식에 김진대 회장이 초대회장을 맡아주셔서 든든하고 안심이 된다”며 “시흥시 경영인들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네트워크하고 협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그간 산단 중심의 경영인 모임에서 탈피해 신천동. 신현동, 매화산단 기업 등 시흥북부지역 기업도 참여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시흥시경영인연합회 출범은 기업협력 정책의 출발점이라 생각한다. 시흥시도 이를 계기로 정책지원과 홍보지원을 강화하겠다는 것이 한마음이다. 이제 바로 필요한 일부터 미래시흥을 위한 일까지 시흥에서 기업하시는 분들이 흥(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부 행사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마련, 이승호 경기과기대 평생교육원장의 진행으로 ‘시흥시 경영인 네트워크 현황 및 지자체의 경영지원 방향에 대한 시흥시장과의 대화’가 마련됐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임병택 시장, 장재철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 오인열 부의장, 김창수‧홍원상‧이상섭‧박춘호 시의원, 정동선 시흥산업진흥원장, 이승호 경기과기대 평생교육원장, 기업인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한정훈 대표기자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