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도일초,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 주간 운영

기사승인 2019.10.14  19:39:44

공유
default_news_ad1

- ‘날마다 성장하는 우리, 다정한 도일배움터’

   
 

도일초등학교(교장 김소양)는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한 주간 2019학년도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이번 교육박람회는 ‘날마다 성장하는 우리, 다정한 도일 배움터(이하 ‘날다’)‘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의 이뤄졌던 교육활동 내용을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될 전망이다.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는 요일별로 주제를 달리해 첫 날, 학부모를 위한 방과후학교 수업공개 및 학생 작품 전시를, 둘째 날은 연구하는 교사를 주제로 전문적학습공동체 ‘소프트웨어교육 학급별 운영사례”를 공유하며, 셋째 날은 도일 교육공동체가 한데 어우러지는 도일 한마음축제, 넷째 날과 다섯 째 날은 소프트웨어교육 체험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교육박람회 전 기간 동안 시흥시 원 도심 지역 지원사업 중 하나인 영어체험실을 개방한 영어페스티벌을 함께 개최해 학생들의 영어학습 동기를 높이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통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배진수(4학년) 학생은 “우리가 직접 참여하는 축제라 매우 떨리고 기대된다”며 “영어페스티벌, 오조봇 체험, 한마음축제 등 한 주간 즐길 거리가 많아 학교가 무척 재미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소양 도일초 교장은 “이번 도일 행복 교육박람회는 학생, 학부모, 교사가 함께 협력해 행복한 학교만들기를 실현시키는 작은 밑거름이 될 거라 확신한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