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채 리더스포럼’ 8월 28일 7기 개강

기사승인 2019.08.04  11:21:23

공유
default_news_ad1
   
 

엘앤에이(주)는 8월 28일부터 11월 13일 까지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비채리더스포럼’ 7기를 개최한다.

비채는 과거의 패러다임을 비우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채운다는 의미로 기업경영자와 전문가 그룹에 최신경영 지식과 인문학적 통찰력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 운영되고 있다.

그동안 경영 및 인문학 분야의 저자로부터 심도 있는 강연과 회원간의 디베이트를 통해 폭 넓고 깊이 있는 경험과 시각을 얻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엘앤에이(주) 관계자는 “이번 7기는 경기침체로 인한 산업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경영 실무적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경제·사회 저명 학자와 전문 경영인들로부터 해법을 들어보는 세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주요 강연자로 고졸 말단 사원으로 시작해 대기업 CEO 자리에 오른 전 OB맥주 장인수 부회장, 국내 최고 변화관리, 경제 경영 전문가 공병호 소장, 대통령 직속 소득주도성장 특별위원회 기획협력팀 신현호 경제학자 등이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비채리더스포럼 사무국은 “이번 7기는 대내외 경제 불확실성이 심화되는 가운데 중소기업 CEO들에게 위기의 원인을 진단하고 해법을 찾을 수 있는 지식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채 리더스포럼 7기는 (사)시흥시기계제조업협의회, 시흥시소공인협의회,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 (사)시흥시벤처기업협회 및 마인드(주)의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개최된다.

주관사인 엘앤에이(주) 관계자는 “회차가 거듭됨에 따라 경제단체를 중심으로 관심과 참여가 늘어나고 있고 특히 바쁜 기업운영 중에도 일주일에 한 권은 책을 보려하는 기업인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7기는 8월 28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시흥비즈니스센터 소회의실에서 진행된다. (문의: 엘앤에이 비채 리더스포럼 사무국 070-7839-3002이나 lnabiz@naver.com)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