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어려운 아동․청소년 위한 후원금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

기사승인 2019.07.17  20:40:58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동․청소년과 함께 꿈을 나누는 디자인본부A

   
 

디자인본부A(대표 이호순)는 7월 16일 사랑의 후원금 300만 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서재열)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디자인본부A는 홍보기획과 공간디자인을 중심으로 시흥시 지역 안과 밖의 다양한 기관과 단체의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으며, 뿐 아니라 지역 내 디자인 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청소년에게 직업 멘토로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계획을 하고 있다.

또 디자인본부A 이호순 대표는 최근 ‘2019 시흥시 도시브랜드 및 캐릭터 공모전’ 캐릭터 부문 대상으로 입상해 디자인본부A가 가진 잠재력을 보여줬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2019 시흥시 도시브랜드 및 캐릭터 공모전’ 대상 상금을 시흥시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써달라고 기탁한 것.

이호순 디자인본부A 대표는 “평소에 주변의 이웃을 돕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이 꿈을 갖고 희망차게 생활했으면 한다. 디자인본부A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여러 활동을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공모전 상금을 선뜻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이 꿈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