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주식회사 동남, 금속산업대전 2019 참가

기사승인 2019.06.25  08:47:39

공유
default_news_ad1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국내외 우수의 기업과 공인기관으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주식회사 동남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 금속산업대전에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했다.

금속산업대전2019은 24개국 349개사 600부스 규모의 산업전문 전시회로 금속과 관련된 자동차, 조선, 항공, 전자, 건설, 기계에 이르는 다양한 부품 소재로부터 완제품에 이르는 모든 금속 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이다.

김진대 대표((주)동남)는 “플랜트, 클린룸 부품 뿐 아니라 파스너와 와이어(Fastener & Wire)에 특화된 기술과 제품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어 전시회에 참여한 많은 관계자로부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주식회사 동남은 시흥시 공단2대로 86/302(정왕동 시화공단1바)에 위치해 발전설비, 클린룸 설비를 위한 화스너류, 정밀가공부품을 제작 판매하는 기술 기반 전문회사로 알려져 있다.

기술개발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최고의 품질을 갖춘 제품생산 및 구매, 생산 프로세스 혁신 실천을 통한 원가절감을 통해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참관한 엘앤에이(주) 이재연 대표(경영학박사)는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은 새로운 시장기회와 성장 동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중소기업들이 더 적극적으로 관련 전시회에 참여해 빠른 변화와 기술발전을 반영한 제품 개발에 나서야 한다”고 전했다.

 

시흥저널 webmaster@siheungjounal.co.kr

<저작권자 © 시흥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